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저희 전자민원센터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2.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되며 실명인증은 아이핀, 휴대폰, 인증서 인증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저희 전자민원센터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2.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되며 실명인증은 아이핀, 휴대폰, 인증서 인증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회원가입하시는 분의 개인인증을 통해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2.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체의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업무당당자의 개인인증을 받고 인증 후 구분을 개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로 선택하여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.
3. 대표자명에 대한 변경은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에서 대표자명 변경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저희 전자민원센터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2.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되며 실명인증은 아이핀, 휴대폰, 인증서 인증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저희 전자민원센터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2.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되며 실명인증은 아이핀, 휴대폰, 인증서 인증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전자민원센터에서는 공동인증서와 브라우저인증서 모두 별도의 변환절차 없이 각각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
1. 저희 전자민원센터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2.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가 필수적으로 진행되며 실명인증은 아이핀, 휴대폰, 인증서 인증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1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의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신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2. 개인/개인사업자/법인사업자/기관 등 구분을 잘못 입력하셨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자민원센터(061-338-4937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원하시는 정보 수정 후 수정버튼을 입력하시면 변경내용이 적용됩니다.
1. 원격지원서비스는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전자민원센터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2.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상담원(061-338-4937)과 통화 후 전자민원센터 메인화면 하단의 업무지원 관련 서비스 중 원격지원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